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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제 인터뷰

천재 0 3
그런데 제 인터뷰 대상자들은 이란에서 이주 노동자로 일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 주겠다고 고집했습니다. 제 예상과는 달리, 인터뷰 대상자들은 이란 당국과 지역 주민들을 얼마나 잘 상대했는지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제가 이주 경험에 대해 기대했던 것은 문학과 미디어에서 자주 묘사되는 이주자의 이미지에 의해 형성되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이주자, 즉 난민을 포함한 국경을 넘는 모든 사람이라는 인물은각주2는 종종 국가 당국, 지역 사회, 심지어 연구자의 도움이 필요한 무력한 개인으로 묘사됩니다. 이주민은 진짜 난민으로 인정받기 위해 "상처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Mannik, 2012 , p. 263). 낡고 더러운 옷을 입지 않은 한, 그들은 "진짜"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서구 관객들은 난민들이 웃거나 웃는 사진과 셀카를 볼 때 당황하거나 당혹스러워합니다. Franck( 2022 )이 적절하게 표현했듯이, "그들이 미소 짓고, 웃고, 축하할 대담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그들이 진짜 난민이 아니라는 추가적인 증거로 간주됩니다"(p. 7). "진짜" 이주민에 대한 이러한 이해는 연구자들 사이에서도 무의식적으로 공유됩니다. 학자들은 종종 정치적 우파와 국가 당국을 달래기 위해, 또는 이주민이라는 인물을 연구하고 묘사하는 내면화된 접근법으로 동일한 그림을 제시합니다. 안야 프랑크( 2022 )가 주장하듯이, 이주민 연구는 주로 고통과 비극에 집중된 분석을 해왔으며, 이주민에 대한 유머 감각 없는 묘사를 제시해 왔습니다. 빠중티비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비제이벳 bj롤 토토 비제이뱃 롤토토 롤 배팅 스포츠중계제작 강남도파민 출장마사지 강남레깅스룸 강남달토 강남레이블 강남도파민 강남 도파민 성인용품 오나홀 스포츠중계 무료 신촌가라오케 스포츠중계 클락에이전시 블랙티비 블랙티비주소 해외선물 https://ngelinvestpartner.com/ 88카 스포츠 중계 스포츠중계 용산휴대폰성지 송파 휴대폰성지 레드라인 먹튀 레드라인 사이트 레드라인 먹튀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영덕대게 맛집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 제작 스포츠중계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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