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Help with inquiries and questions about We Energy

Question & Answer

구글상단노출업체 네이버매크로

marketerJ 0 293
구글상단노출업체 네이버매크로 영화가 어려운 건 둘째 치더라도 이 영화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캐릭터를 그려내는 방식이었다. 당장 주인공의 경우에도 오프닝부터 홀로 무고한 사람들을 살리려 하고 '캣'과의 관계에서도 그녀를 알게 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그녀를 어떻게든 '사토르'로부터 지켜내려 하는 등 상당히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사람이 왜 이렇게까지 다른 사람들의 목숨을 지키는 것에 적극적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질 않으면서 주인공의 감정이 쉽게 와닿지가 않았다. 주인공인 존 데이비드 워싱턴과 로버트 패틴슨의 케미도 두 사람이 차지하는 비중에 비하면 아주 인상적이진 않았고 세상을 멸망시키려 하는 '사토르'의 동기 자체도 개인적으로는 다소 약하게 느껴졌다. 애런 존슨이 연기한 '아이브스'도 후반부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것에 비하면 큰 임팩트를 남기지 못했고 마이클 케인이나 클레멘스 포시, 히메쉬 파텔과 같은 조연 배우들은 큰 존재감 없이 소모되는 성향이 강하면서 전체적으로 영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매력이 무미건조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그래도 다음 영화는 조금만 쉽게 만들어주세요..러닝타임:150분놀란 감독은 <테넷> 이전에도 <메멘토>, <인셉션> 등의 작품들에서 복잡한 이야기 구조를 보여줬었다. <메멘토>에서는 단기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주인공으로 인해 시간의 흐름이 뒤죽박죽으로 되어있고 <인셉션>은 꿈속에서 또 꿈속으로 들어가는 구조를 통해 사람들의 머리를 꽤나 피곤하게 만들었었다. 바로 전작인 <덩케르크>는 하나의 상황을 해변에서의 일주일, 바다에서의 하루, 하늘에서의 한 시간, 이렇게 세게의 다른 장소와 시점으로 나누어 그려내기도 했는데 이런 복잡한 플롯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사람들이 놀란의 작품에 열광했던 이유는 그만큼 이야기가 흥미롭기도 했고 놀란이 상당히 치밀하게 영화를 잘 구성하기도 했기 때문이었다. <테넷>도 빠른 편집을 통해 스피디한 전개를 펼쳐내고 초반부에 촘촘하게 깔아놓은 떡밥들을 후반부에 잘 회수하는 편이다. 특히 후반부에 인물들이 과거의 어떤 시점으로 돌아가면서 초반부에 나왔던 떡밥들이 회수되는 과정은 마치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후반부에 '해리'와 '헤르미온느'가 과거로 돌아가는 장면에서 초반부 의문점들이 밝혀지는 과정과 꽤 비슷하게 느껴졌고 이런 부분들은 제법 흥미로웠다. 하지만 인버전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이를 활용한 액션들이 인상적인 것과는 별개로 후반부로 갈수록 너무나 복잡해지는 상황들 때문에 결말에 대한 궁금증보다는 당장 지금 내가 보고 있는 게 무엇인가 생각하기도 바쁘다. 물론 이런 복잡한 구조가 이 영화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하겠지만 관객들이 이 영화를 받아들이는 데 있어서 과도할 정도로 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에 대해서는 아마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갈리지 않을까 싶다.테넷등급:12세 관람가세부 점수감독:크리스토퍼 놀란별점 & 한 줄 평순행과 역행의 충돌이 만들어내는 에너지가 이 영화의 가장 큰 동력.먼저 영화 속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용어인 '인버전'이 무엇인가를 잘 짚고 가야 한다. 인버전이란 사물의 엔트로피를 반전시켜 시간을 거스를 수 있는 미래 기술로 인버전한 물체는 미래에서 현재로 보내는 게 가능하다. 이를 이용해 미래의 의문의 세력과 '사토르'는 현재 세계를 파괴하려 하는 것이다. 또한 영화 속에서는 어떤 회전문이 등장하는데 이 회전문으로 들어가면 과거의 어떤 시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다만 현재에 있던 사람이 회전문을 통해 인버전 된 세계로 가게 되면 그 사람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 물체, 자연현상 등 모든 것들은 거꾸로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 이 회전문은 후반부에 상당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면서 동시에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큰 혼란을 주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한다. 그리고 인버전과 함께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이름들 간의 연결고리를 나타내는 '사토르 마방진'에 대한 것도 볼 필요성이 있다.핵 전쟁보다 두려운 시간 전쟁Review이제 액션 가지고 뭐라 하지 마아쉬운 캐릭터 서사사토르 마방진은 가로, 세로로 똑같이 읽히면서 동시에 거꾸로 읽어도 제대로 읽히는 단어 집합으로 영화 제목인 'TENET(테넷)'을 포함해 총 5개의 단어가 등장한다. 먼저 'SATOR(사토르)'는 극 중에서 케네스 브래너가 연기한 캐릭터의 이름이고 'SATOR'를 뒤집어서 읽으면 나오는 단어인 'ROTAS(로타스)'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특정 회사의 이름이다. 'AREPO(아레포)'는 극중 '사토르'의 아내인 '캣'과 연관이 있는 인물이고 'AREPO'를 거꾸로 읽으면 나오는 'OPERA(오페라)'는 영화의 오프닝 장면에 등장하는 오페라 극장과 연결된다. 이 마방진은 단순히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이름들이 배열되어 있다는 것 외에 영화 속에서 특별한 기능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꾸로 읽어도 제대로 단어가 읽히는 이 마방진 자체가 시간의 역행을 다루는 영화의 특징을 나타낸 것으로 볼 수 있다.분명 <테넷>은 한번 보고는 영화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기 힘들 만큼 놀란 감독의 전작들 이상으로 복잡한 부분들이 많고 그렇기 때문에 놀란 감독의 작품 중 가장 호불호가 강하게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적으로도 <테넷>이 놀란 감독의 작품들 중 손에 꼽을 정도였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이는 놀란 감독의 전작들이 워낙 뛰어났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간의 순행과 역행이 충돌하며 만들어내는 독특한 비주얼의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의 클라이맥스 전투씬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를 극장에서 봐야 할 이유는 충분하고, 놀란의 모든 영화들이 그랬듯이 처음 볼 때보다 두 번째로 볼 때 영화의 디테일들이 눈에 들어오면서 영화가 가진 매력이 더욱 강렬하게 온몸에 스며들어오기 때문에 (실제로 2차 관람 후에 별점을 반개 더 올렸다.) <테넷>도 최소 2번은 보는 게 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개봉:2020년 8월 26일출연: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애런 존슨, 마이클 케인, 케네스 브래너, 히메쉬 파텔사토르 마방진<테넷>은 <다크 나이트> 3부작, <인셉션>, <인터스텔라> 등을 통해 할리우드 감독들 중 국내에서 가장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3년 만의 신작이다. 언제나 시공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연출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던 그는 이번에도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이라는 설정을 활용함으로써 <메멘토>와 <인셉션>에 이어 또 한 번 관객들의 머리를 복잡하게 만들 영화를 탄생시켰다. 실제로 프리미어 상영 때 영화를 봤던 관객들 사이에서도 무슨 말인지 이해하기 힘들다는 평들이 쏟아져 나왔고(나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로 인해 개봉 전부터 영화를 완벽하게 이해하기 위해 N차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보였다. (나도 <테넷>을 두 번이나 보고 왔지만 사실 이 영화에 대한 완벽한 해석을 하기란 너무나 힘들다고 판단해서 이번 리뷰는 심층적인 해석보다는 영화에 대한 감상평 정도만 적는 데 그칠 것 같다.) 하지만 이렇게 이해하기 힘든 작품이라도 <테넷>은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충분히 가진 영화이고 특히나 극장에서 봐야 영화의 스케일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웹상위노출 디시인사이드댓글 네이버지도상단노출 강남구청 맛집 웹사이트트래픽 플레이스상위 마케팅프로그램판매 SEO전문가 네이버블로그글쓰기 서울대입구 맛집 네이버지식인자동답변 사이트상위노출 홈페이지상위노출 쿠팡퀵플렉스야간 쿠팡퀵플렉스 네이버상위노출 상위노출 구글상단작업 네이버상단작업 개포동부동산 구글상위노출 웹사이트상위노출

구글상단노출업체 네이버매크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