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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기 있는 곳까지 가기도 전에 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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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기 있는 곳까지 가기도 전에 폭 헬기 있는 곳까지 가기도 전에 폭격이 시작되면서 도일과 일행은 지하에 숨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도시 전체가 폭격으로 불바다가 되지만 폭격과 화마를 피해 달아나는데 성공한 그들은 안전 지역 밖으로 달아났고 관제실에서 그 사실을 알지만 도시 전체가 불타는 너무나 끔찍한 상황을 이미 겪은 터라 모른척해주는 모습입니다.그리고 얼마 후 폭격이 시작되고요.그가 앤디를 구해 타미와 같이 있던 스칼렛에게 데려갔고 해가 뜨면 모두가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다며 당장 이곳을 떠나야 한다며 그들을 데리고 밖으로 나옵니다.길거리에 세워진 오토바이를 타고 집에 도착한 앤디와 타미는 먼저 사진을 한 장 챙기고 옷가지며 신발 등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챙기는데 2층에서 엄마를 발견합니다.지휘부가 기능을 상실한 건지 아니면 아이들이어서 경계를 풀어버린 건지 너무도 무서운 분노 바이러스에 도시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해버리는 걸 목격하고도 폴린은 타미와 앤디의 감염 여부도 확인 않고 프랑스로 기수를 틀었고 장면이 바뀌어 프랑스에 도착한 모습을 보면 헬기는 버려져 있는 모습이고 파리도 영국처럼 분노 바이러스에 걸려 날뛰는 사람들로 넘쳐 이젠 영국을 넘어 유럽으로 분노 바이러스가 퍼져나가는 엔딩을 보여주면서 영화가 끝이 나네요.돈과 앨리스는 캠프에 보낸 아이들을 걱정하는데 차라리 잘 보냈다고 말하네요. 만약 여기에 남아 있었더라면 지금쯤 어떻게 됐을지 상상하기도 싫을 만큼 바깥 상황이 너무나 암울했거든요.순식간에 감염자가 되어버린 돈은 흥분해 아내를 그 자리에서 끔찍하게 죽이고 병실을 빠져나가면서 보이는 족족 모두 감염시키면서 또다시 감염자가 넘쳐나는 상황이 되고 말자 군을 통솔하고 있던 스톤(이드리스 엘바) 장군이 코드 레드를 발령합니다.식사 후 떠나버린 남자 친구를 그리워하며 부엌에 난 작은 구멍으로 바깥을 넋 놓고 내다보고 있던 댁, 그때 한 아이가 다급하게 대문을 두드렸고 바깥 상황을 확인한 뒤 집안으로 들어오게 하고 식사를 하게 하는데 감염자들이 아이가 들어가는 걸 봤는지 문을 부수고 집으로 들어왔고 감염자에게 물린 사람도 순식간에 감염자로 변하면서 집안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맙니다.아마도 저격수 도일(제러미 레너)이 아니었다면 앤디는 살아남지 못했을 텐데요.아내와 헤어진 돈은 눈앞에서 부르는 아내를 외면한 채 혼자 달아났고 감염자들이 떼로 그를 쫓아오는데 강가에 대기하고 있던 보트 덕분에 돈 혼자만 살아서 그곳을 떠나는 모습입니다.그로부터 5주 후 감염자들은 더 이상 먹을 게 없어 기아로 사망하기 시작했고 11주가 지나면서는 미국 주도로 나토 군이 런던에 주둔하기 시작하더니 18주가 지나면서는 영국 본토에서의 감염자들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영화는 이야기가 전작인 '28일 후'의 연장 선상에 있음을 먼저 상기시키며 오프닝을 열고 있습니다. 온라인 도박이 청소년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침투하고 있는 온라인 도박은 학업을 망치고 가정을 파괴하는 심각한 문제가 됐습니다.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더 나아가 청소년 도박을 근절하기 위해 경찰청과 이데일리가 함께 ‘청소년 도박 뿌리뽑자’ 연중기획을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제 꿈은 원래 경찰이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 꿈 싹 잊었죠.”도박에 중독된 이모(18)군은 장래희망을 묻자 이같이 답했다. 이군이 처음 도박을 접한 건 작년 3월쯤. 친구의 권유로 처음 시작한 파워볼에서 50만원 가까운 돈을 벌었다. 이후 딴 돈의 수배를 잃었지만 이군은 여전히 도박에서 손을 떼지 못하고 있다. 이군은 “지금은 친구들에게 사이트를 추천해주고 받는 수수료로 도박을 이어가고 있다”며 “흔히 말하는 ‘총판’에도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청소년들이 도박을 ‘게임의 일종’이라고 생각해 발을 들였다가 중독되는 경우가 상당수인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유튜브,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등에서 쉽게 불법 도박 사이트에 접근해 본인이 부담하기 힘든 만큼의 돈을 도박에 쓰고 있었다. 심지어 불법 대출까지 받고 이를 갚기 위해 절도 등 또 다른 범행에 손을 대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챗GPT) “돈 딴 순간 잊지 못해”…도박에 빠진 청소년들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의 ‘2024 청소년 도박 실태조사’에 따르면 도박인식에 대한 질문에 청소년 18.5%가 ‘도박은 재미를 얻는 방법 중 하나’라고 답했다. 이는 청소년들이 도박을 일종의 ‘게임’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다. 도박 지속률 또한 높은 편이다. 지난 6개월 도박 지속률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 19.1%가 ‘계속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도박을 경험한 청소년들이 전체의 4.3%에 달하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전체 청소년의 0.8%가 지속적으로 도박을 하고 있는 것이다.이데일리가 만난 ‘도박 중독’ 청소년들의 모습도 이 헬기 있는 곳까지 가기도 전에 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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