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위에너지에 대한 문의 및 궁금사항을 도와드립니다.

질문 및 답변

소상공인으로 구분하고, 소상공

test 0 4

대상을중소기업과 소상공인으로 구분하고, 소상공인의 경우중소기업보다 완화된 기준을 적용해 '최근 1년간 수입실적이 있는 업체'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원산지인증수출자와 수출 개척 및 혁신중소기업을 지원 대상에 추가한다.


맞춤형 재생에너지 활용 컨설팅 포스터.


ⓒ대한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는중소·중견기업의 탄소감축과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맞춤형 재생에너지 활용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부터 수출품목에 대한 탄소국경조정제도가 EU에서.


개편안에 법인세 4개 과세표준 구간의 세율을 각각 1%포인트씩 올리는 인상안이 담긴다.


최고세율 구간에 속하는 대기업은 물론,중소기업도 영향권에 들어간다.


경기도 평택항에 컨테이너가 쌓여 있는 모습.


한국남부발전, KOSPO 개방형 테크노브리지로중소기업상생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한라 라비움한강 합정


한국남부발전은 30일 하동빛드림본부 어울림관에서 ‘KOSPO 개방형 테크노브리지’사업에 참여 중인 7개중소기업과 소통 간담회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KOSPO 개방형 테크노.


이날 간담회에는 호주, 캐나다, 칠레, 뉴질랜드.


이들은 도내중소기업경쟁력 강화와 창업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기호 국회의원은 "국방부 발주 조건이 도내기업에 현실적.


ⓒ한국동서발전 '인공지능(AI)이 곧 성장의 길(路)'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함께성장 인공지능(AI)로(路)'는중소기업이 인공지능(AI)을 성장동력으로 삼을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실무교육 △현장 밀착형 컨설팅 △아이템 도출 및 맞춤형 지원 등.


이 중 20개사 내외의 우수기업은 ‘고비즈 인증기업’으로 선정돼 인증마크 부여, 전용 특별관 입점 등 차별화된 마케팅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중진공은 해외 바이어는 발굴했지만 자체 대응에 어려움이 있는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출계약 대응.


관세청 세정지원 프로그램 내용 관세청은 8월부터 최근 미국 관세정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중소수출입기업과 소상공인 자금부담 완화 등을 위해 세정지원을 확대한다.


먼저중소기업과 구분해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늘린다.


소상공인은중소기업보다 완화된.


장애인 근로자 업무수행 모습.


인천에 위치한 한 A중소기업은 올해 2월 지체장애가 있는 이용우씨(가명)를 디자이너로 채용했다.


양팔을 자유롭게 쓰기 어려운 그는 보조기기 부족으로 작업에 불편을 겪었고, 해당기업도 장애인 고용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