른다는 최화정에게 "지금은 (판사
윤유선은 자신의 남편을 "판사님"이라고 부른다는 최화정에게 "지금은 (판사가) 아니다.
변호사보다는 판사가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긴 해"라고 전했다.
법률사건 수에 비해변호사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입변호사들은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반면 법률 취약 계층을 위한 서비스나 공공분야에서는변호사‘구인난’에 시달리는 ‘엇박자’도 이어지고 있다.
변호사수를 늘려 법률서비스 문턱을.
변호사대회는 전국의변호사가 모여 ’법의 지배 실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입법.
[우먼센스] 서울대 경영학과와 동대학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임현서변호사가 2025년 법조계에서 또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웨이브 오리지널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와 '피의 게임 시즌3' 출연으로 '인플루언서변호사'로 불리는 그가 이번에는 혁신적인.
변협은 오는 25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제33회 법의 지배를 위한변호사대회 및 제.
그 속에는 농구가 자리 잡고 있었다.
지난 23일을 시작으로 24일까지 충청북도 제천시 세명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 중인 ‘2025 농구 i-League i-Festa’.
약 400여 명의 농구 꿈나무들이 제천시.
것을 대표팀에 요청하자 코칭스태프는 국가대표 포기 각서를 쓰라고 했다.
그는 과감히 태극마크를 포기하고 시험을 보러 갔다.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서정화는 불과 몇 해 전까지 위 사진처럼 공중을 날았다.
com 모굴스키를 선택한 것도.
20일 대구대에 따르면 정변호사는 오는 22일 오후 2시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인기 순위 1위는 ‘에스콰이어’다.
제목만 보고 구두에 얽힌 이야기인가 싶었다.
클릭해보니 부제가 붙어 있다.
’ 1위라고 하기에 1화를 시청했고 2화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알고 보니 ‘에스콰이어’는 구두 브랜드가 아니라.
부산변호사회가 ‘전관’을 강조하는 소속변호사들 온라인 광고 등에 제동을 걸기로 했다.
인공지능(AI)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한하는 규정도 신설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변호사회(부산변회)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어 ‘변호사광고에 관한 규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