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두고 조합원들의 의견이 엇갈리고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신도림우성2차’리모델링사업 추진 여부를 두고 조합원들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조합원들은리모델링조합을 유지해야 한다는 의견과 해산해야 한다는 의견으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신도림우성2차 아파트 전경.
국내 시공능력평가 상위 10대 건설사를 중심으로리모델링기술 경쟁이 치열하다.
리모델링은 기존 건물을 유지한 상태에서 보강하는 형태로, 재건축에 비해 사업비가 상대적으로 덜 들고 진행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 데다, 기존 건물의 뼈대를 유지한 개발이.
군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까지 이미 검율리 광원3리, 굴지리.
인천서구문화재단은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출발하는 서구문화회관의 첫 공식 프로그램인 '2025 재개관 시즌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1995년 개관 이래 30년 만에 진행된 이번리모델링은, 공연장 시설의 전면적인 개선을 목표로 진행됐다.
남원시 만원주택의리모델링마친 주방 모습 [남원시 제공.
시가 이번에 처음 공급하는 '만원주택'은 단독주택 3.
성원대치2단지·응봉대림1차,리모델링조합 해산 착수재건축 규제 완화로 용적률 상향·사업 속도 기대 서울리모델링추진 단지들이 재건축으로 선회하고 있다.
정부의 재건축 활성화 정책에 따른 용적률 상향으로 사업성이 개선되고 사업 기간 단축도 기대할 수.
중인 가운데 저지리미센터는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한 지역 체류형 공간으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특히 시설물 안전진단, 설계,리모델링의 과정을 거쳐 체류 공간 조성을 완료했다.
저지리미센터는 ‘책밭’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1층은 아이들이 다양한 책과 체험.
경기창작캠퍼스의 '창작기회공간'리모델링조감도.
사진=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9월부터 경기창작캠퍼스의 레지던시 공간에 대한리모델링에 착수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상상캠퍼스는 전문 예술가의 창작 공간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금리 불확실성도 증폭되는 모습이다.
13일(현지시간)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은 ABC와 인터뷰에서 최근 불거진 연준리모델링비용과 관련한 논란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파월 의장을 해임시킬 수 있다고 밝혀 파장이 일고 있다.
해싯 위원장은 “연준 건물.
공모에 제천시와 진천군 공동육아나눔터 2곳이 최종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제천 공동육아나눔터는 다음달 신규 건립하는 가족센터로 입주할 예정이며, 진천 공동.